티스토리 툴바


#19 아마존쇼핑에서 판매자의 신용을 평가할 때 참고해야할 사항

아마존쇼핑에서 판매자의 신용을 평가할 때 참고 할 사항들입니다

아마존에서 판매자 신용 평가 방법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꼭 판매자의 등급을 확인해야 합니다.
판매자의 등급이 100%가 아니라면 100%가 되지 못한 이유를 파악해야 됩니다.


위의 그림을 보면 98% positive라고 쓰인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눌러보면 판매자가 왜 그 신용등급을 받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지금 예시로 보여드린 판매자는 98%의 신용등급을 받고 있습니다.  1%는 만족 못함, 1%는 불만을 받았군요. 불만을 왜 받게된 것인지 알아봐야 합니다.

 

위의 그림에보이는  ‘See all feedback’을 누르면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찾다보면 위의그림과 같은 것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구입자의 불만인데, DVD player와 DVD가 서로 맞지 않아서 재생이 안 되는 경우이므로 제품 자체에는 이상이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름 신용이 좋은 판매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소한 사건이 아닌 심한 사건에 대한 불만을 표한 구매자가 있는 상품은 구매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우선 높은 신용등급을 가진 판매자의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높은 신용등급이더라도 구입자의 불평이 어떤내용 인지 한번 더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존에서 구매해보기 -> Let's go to Amazon.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1 2 3 4 5 6 ... 20